윤리경영

윤리강령

제1장 총 칙

제 1 조 (적용 범위)
본 규정은 (주)쎄미큐즈 (이하 ‘회사’라 한다)의 구성원에게 적용한다.

제 2 조 (방침)
회사는 경영 방침을 기업경영의 근간으로 삼아 고객, 구성원 ,지역사회, 국가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하는 기업경영을 실천한다 . 이를 위하여 윤리경영 선언 및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경영활동에서 의사결정과 행동의 판단 기준으로 삼는다.


제2장 고객에 대한 약속

제 3 조 (고객 존중)
신의와 성실의 자세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며, 최고 품질,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제일주의를 지향한다

제 4 조 (고객 가치 창조)
1. 혁신과 창의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참된 가치를 찾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
2.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하며, 기술개발과 품질 향상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한다.

제 5조 (고객 보호)

1.고객과 관련된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 용도에 사용하지 않고, 고객의 재산과 명예를 보호한다.
2. 고객이 알아야 하거나 고객에게 마땅히 알려야 할 정보는 투명하게 공개하여 고객이 합리적 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한다.
3. 고객의 자산 무단 반출 및 고객 자산의 임의 처분은 하지 않는다.
4. 고객의 금품, 향응접대, 편의 제공 요청에 일절 제공하지 않는다.


제3장 구성원에 대한 약속

제 6 조 (구성원 존중)
1. 국제적으로 공표된 인권의 보호를 지지하고 존중하며 다양성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한다.
2. 구성원의 기본적인 생활을 보장하며 구성원과 가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3. 구성원의 신체, 정신, 사회적 안녕을 최대한 보장하고, 구성원의 역량에 맞는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4. 구성원과 서로간의 분쟁을 최소화하고 건전한 노사관계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한다.
5. 근로조건(노동시간, 안전/보건/환경, 복지, 휴일, 휴가 등)은 국제기준과 관련법을 준수한다.

제 7 조 (개인정보 보호)
관계 법률 및 사규에 따라 회사가 수집, 보관 및 관리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정보주체의 권리를 보장한다.

제 8 조 (인재의 육성)
1. 교육, 기술 개발, 훈련 및 승진의 기회를 제공하여, 개인의 역량과 업무 능력을 확대하고 건강한 양질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2. 적성과 능력을 고려한 업무를 부여하고 지속적 교육을 통해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제 9 조 (공정한 직무 수행)
1. 이해관계자에게 부정청탁, 금품, 향응접대, 편의 등을 수수하거나 제공하지 않으며,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업무를 수행한다.
(이해관계자와 식사시에는 3만원 이상의 식사를 하지 않는다.)
2.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회사의 이해와 구성원 개인의 이해가 상충되는 일체의 거래 행위를 피해야 하며, 그러한 상충이 발생될 경우 윤리적인 기준에 반하지 않는 한 회사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3. 회사 자산, 예산 등을 업무상 목적에 맞게 사용한다.
4. 회사의 모든 유∙무형 자산을 무단 유출하거나 부당하게 제 3 자에게 공개하지 않으며, 보안관련 기준을 철저히 준수한다.


제8장 윤리강령 준수에 대한 약속

제 10 조 (윤리강령의 준수 책임)
1. 구성원은 윤리강령을 준수할 책임과 의무가 있다.
2. 조직의 리더는 소속 구성원과 업무상 관련된 이해관계자들이 회사의 윤리강령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솔선하여 준수함으로써 모범을 보여야 한다.
3. 본 윤리강령을 위반할 경우에는 관련규정과 절차에 따라 합당한 징계처분 및 조치를 받게된다.

㈜쎄미큐즈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고덕중앙로 200-4 우성고덕타워 1410호
사업자등록: 517-87-01153 대표자: 장용주 전화: 070-4352-0624 팩스: 070-4325-0624 이메일: yj.jang72@semiquz.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2021 ㈜쎄미큐즈. Designed By ADS&SOFT | All rights reserved.